안국역 2번 출구에는 유명한 디저트 집, 베이커리, 카페 및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엄청 많이 보이는 한국에서 이름난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이곳을 오시기 위해서는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 자동차를 가지고 오는 방법이 있는데요 개인 자차를 가지고 오실 때는 '모두의 주차장'이라는 앱을 한번 이용해 보십시오. 참으로 편리합니다.


이 앱을 이용하시면 거주자 우선 주차 라인 중에서 공유하는 분들 라인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주변 주차권을 구입하여, 저렴한 금액에 1일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서울에 주차할 때는 이 앱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안국역에 그 유명한 카페들 중 3군데를 방문하려고 계획했습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London Bagel Museum) 웨이팅을 우선 걸어두고 런던 베이글 뮤지엄과 같은 대표님 아래에 있는 카페 레이어드(Layered) 그리고 도넛 중에 정말 맛있고 아주 핫한 플레이스 노티드(Knotted)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안국역에 놀러가기 위해서 우리가 짠 계획은 이러합니다!(뭐 아내의 계획이지만요. 남편분들! 힘내세요 하루에 디저트로 배 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울 경우 식사를 넣어서 밸런스를 맞추세요~~^^)
01.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가까운 곳 주차권을 확인하여 아침에 결제할 곳 선정하기
02. 마음 편히 차량을 주차시키고, 런던 베이글 뮤지엄 포장으로 대기 걸어두기
03. 노티드에서 사진 찍고 도넛 사기
04. 카페 레이어드에서 꾸덕꾸덕한 초코 케이크 먹기
05. 대기 번호 60번째 즈음 되었을 때, 런던 베이글 뮤지엄 근처에서 대기(포장은 50번째 정도 남았을 때 불렸음)
06. 근처 맛집에서 점심 먹기(멕시칸 음식 먹기 'GOD EAT' 선택!)
07. 시간 나면 주변 산책 및 둘러보기!
이렇게 해서 하루 반나절에 반나절이 사라졌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2시 40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서 대기 번호를 받은 시간이 13시 13분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때 두시간 정도 기다리는 시간 동안 점심도 먹고 도넛도 먹고 케이크도 먹었습니다.




다음 생애나 먹을 수 있겠군!!!
아닙니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언제든지!!
실천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간단하게 총평을 하자면,
001. Londoo Bagel Museum의 베이글은 종류가 여러 개 있는 크림 치즈 중 하나랑 꼭 같이 먹어야 한다!
002. 이렇게 기다렸는데 맛없기만 해봐라! 네! 정말 맛있습니다.
003. 오후에는 솔드아웃이 많이 있으니, 먹고 싶은 종류 중 못 먹는 것도 생길 수 있습니다.
004. 노티드 도넛도 맛있고, 레이어드 디저트류들도 맛있어요.
005. GOD EAT! 세트 A! 양 적어 보여도 둘이 먹기 딱 알맞고 맛있다
006. 안국역 가길 잘했다!!!!
한 마디로! 가길 잘했다!!
여러분도 시간 되시면 꼭 가보세요!!!
직접 이용한 후기는 다음 티스토리에서 계속됩니다~~~~ 후기에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노티드, 갓 잇 3개만 올릴 예정입니다. 제 티스토리 카테고리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